코세아승무원학원
 
s_vis0

상담관리

1:1상담 |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손예원 작성일26-06-04 16:40 조회4회 댓글0건

본문

! 제가 회사를 다니고 있어서 통화는 어렵습니다 ! 번거로우시겠지만, 문자로 상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

1. 나이 02년생인데 지금부터 준비해도 될까요?
2. 주말에만 시간이 될 것 같은데 주말반 커리큘럼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 (저녁반 수업시간도 궁금합니다!)
3. 국내 대형 항공사, 에미레이트, 카타르 항공사를 희망하고 있습니다. 오픽 영어 IH 등급인데 하나 더 준비하는 것이 좋을까요?
4. 보통 준비 기간이 어느정도 되나요?

감사합니다 !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Quick Menu