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세아승무원학원
 
s_vis0

상담관리

1:1상담 |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윤민 작성일26-06-11 10:35 조회3회 댓글0건

본문

국비지원으로 공항지상직 교육 받으려고 하는데 평일 오후반은 따로 개설예정이 없는지 문의드리고싶습니다.
주말반 말고 평일에 가고 싶은데 다 10시부터 시작이라 퇴근하고 가고싶어서요..! ㅠ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Quick Menu